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꽃배달 깜시 회천3동 어울림 코스모스 포토존에서

반응형

일요일은 꽃배달 깜시에게 주워진 한가한 날입니다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정기휴일 이며

가족은 모두 각자의 종교생활로 바쁘셔서

..........


집에 남아있는 꽃배달 깜시는 

완존 자유 ^^ 


늦게 잠자리를 털고.....

근래에 페이스북에 누군가 올렸던

회천3동 포토존 코스모스 들에 가 봐야지...... ^^


옷도 깔끔하게 차려입고

근처인지라 가볍게 들렸습니다


와우 !  oo

코스모스 들이 꽤 넓어요






코스모스 어울림 포토존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는지

코스모스 사이로도 사잇길들이 만들어져 있었답니다






코스모스 사잇길로 

연인도 걷고 

아이랑 엄마도 걷고

가족단위로 줄지어 걸으며

코스모스 꽃밭에서 

예쁘고 좋은추억

많이도 만드셨겠죠^^












꽃배달 깜시는 혼자.....


코스모스 꽃밭을 한가하게 걸어봅니다




꽃밭 요기조기 포토존이 보이네요










핑크하트 포토존이 참 매력있네요

그래서 깜시도 포토존에 몸을 드리밀고 샷터를 눌러봤구요 

부꾸럽네요 ^^


핑크하트 포토존의 매력 때문에

꽃배달깜시 안하던짓까지 하고 말았어요





포토존이 많지 않았지만 

(적어 보였고 아이들에 대한 배려도 있었으면....)

나름 잘 만들어 놓았어요








양주시 회천3동 덕정지구 주원초등학교 앞이구요

주공7단지, 주공 2,3단지가 주변에 있답니다


LH공사의 아직 사용되지 못한 땅에

사용협조를 받아 조성한거 같아요


어울림 꽃밭 포토존을

나올때 입구에 걸어놓은 

플레카드 보며 덕정지구 

코스모스 들에 대해 이해 했답니다




회천3동주민센터가 조성했고

개방기간 2015 09 14 ~10. 02



회천3동 어울림 포토존 사진콘테스트는

회천3동 주민자치위원회가 하는데....

사진 보내실 곳 이메일 주소가 유효하지 않은 듯....


검색으로.....

hanmail.com 은 메일을 수신할 수 있는 

MX레코드가 입력되어 있지 않은 도메인입니다.


회천3동 어울림 포토존 사진콘테스트

사진보내실곳 이메일 주소 오기로 보입니다


nasalan@hanmail.net 가 맞을 듯....

















꽃배달깜시의 어울림 코스모스 포토존 다녀온 이야기 마칩니다

행복하세요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