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테라의 드라이플라워 엽서 소개

반응형

예쁜 드라이플라워 엽서를 소개합니다

향기나는꽃집에서 직접 수작업으로 만든 엽서예요

그래서 천양천색 같은것이 하나도 없지요


먼저 소개할 사진은

앞으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상징으로 삼으려고 제작한 것입니다

플라워카페

그리고

여인

.


예쁘네요 ^^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와 잘 어울리는군요



모두 수작업으로 향기나는꽃집에서 직접 만든것이어서

같은게 하나도 없어요

다만 요런 느낌의 엽서니까.... 기억하시구요^^




카네이션 파란안개 미니꽃다발 스타티스 러브 






미니꽃다발 귀욥고 예뻐서 갖고싶으다고요^^






향기나는꽃집에서 꽃 건조 담당은 깜시예요

깜시가 건조시킨 아이들이 요렇게 예쁘게 새로나다니......신기방기 해요^^








어때요 특별이 눈에 들어오는 아이가 있나요

드라이플라워 엽서는 전국 어디에서든 주문 가능합니다

요런 스타일로 제작이 되지만 같은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배송비는 착불이고요 가격은

카톡으로 문의하시면 알려드립니다^^


직접 하나하나 만드는 것이어서

기다림이 쪼금 필요하답니다




카카오톡 향기나는꽃집 친구추가  하시고 문의하세요


카페테라 매장에 방문하시면 취향에 맞는 아이를 고르실 수 있어 좋아요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