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2015년 어버이날 시즌후기

반응형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2015년 어버이날 시즌후기


꽃집들은 공통으로 어버이날 시즌엔

일이 많습니다

향기나는꽃집도 해마다 주문량이 늘어

2015년 어버이날 시즌은 배송담당 깜시 

녹초가 될 지경까지..... 정말 바뻣답니다^^


요즘엔 마트나 대형매장들도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팔고 있어요

공장에서 찍어낸 듯 일률적인

감정 매마른 듯한 느낌..... 


꽃집의 카네이션은 

일부러 꽃집을 찾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가시는 

특별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답니다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의 야외테이블이 요렇게 배치를 바꿔 훌륭한 매대가 되었네요

주로 꽃작업은 안에서 하는데 야외에서 작업하는 모습까지 보기 좋았답니다.

고객분들의 반응도 뜨거웠고요 ^^



카네이션 코사지도 언제 만들었는지 요렇게 나와있었어요













카네이션 미니꽃다발

2015년 어버이날 시즌에 귀욥게 사랑받은 아이들이예요

보고 그냥 지나가지 못 할 정도로 학생들에게 인기 왕이었다는....


2015년 어버이날 시즌후기는 요렇게 마무리합니다


아직 정리할게 많아서 일요일도 깜시는 쉬지 못해요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일요일 휴무랍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