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5윌 준비된 꽃 카네이션

반응형

5월은 꽃일하는 사람들 

가장 일 많은 달입니다^^


어버이날 5월 8일은 카네이션


꽃시장에서 들여온 아이들 손질하고

사진에 담아봤어요^^






요기까지는  꽃냉장고에 들어앉은 꽃들이예요

향기나는꽃집의 꽃냉장고는

꽃배달 깜시가 넓혀 제작한

수제 꽃냉장고 인데요 

그래서 시중의 일반 꽃냉장고 보다 많이 넓어요


그러나

해마다 5월은 이것도 항상 부족하다 합니다^^

박연숙 사장님이~~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50여평 정도 되는 공간이어서

꽃들이 또한 식물들이 공간을 차지하여도

테이블은 항상 여유가 있답니다 ^^


그런데

올해 5월은 공간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향기나는꽃집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의

마음이 있기에 향기나는꽃집엔 항상 좋은 기운이 넘쳐나고 있답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따뜻하고 감미로운 행복이 늘 함께하길

향기나는꽃집의 가족들의 마음 모아서 기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