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어버이날 꽃배달깜시가 배송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카네이션 꽃바구니

반응형

#어버이날 #꽃배달 깜시가 배송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카네이션 #꽃바구니


어버이날 꽃배달 깜시가 

의정부, 동두천,양주시 방면에 배송한

향기나는꽃집의 카네이션 꽃바구니들 입니다.


스타일이 다른 꽃바구니 사진을 추렸고요

촉각을 다투는 배송스케줄로 사진은 질적으로 부끄럽게 되었네요^^








어버이날 함께 할 수 없어서

꽃으로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

카네이션꽃바구니에 담아 전하네요^^








감사하는 소중한 마음이 담긴 카네이션꽃바구니들

전하는 깜시의 손길은 항상 조심스럽습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