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구글 웹마스터 도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Bing 웹마스터 도구에 사이트맵 제출

반응형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꽃배달 깜시

오늘은 쇼핑몰과 블로그 

그리고 스마트폰 세상의 대세인 sns 이야기 좀 하려구요^^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오프라인 매장을 

예쁘게 정성스럽게 따뜻하게 포근하게 향기롭게

가꾸어 가려고 많이 노력하는데요....^^


온라인 기반도 그렇게 지평을 넓혀가서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에.... 추억에.... 

아름답고 향기롭게 함께하려고 한답니다^^


그래서 온라인상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를 소개합니다^^




카페24에 쇼핑몰 향기나는꽃집


티스토리에 블로그 향기나는꽃집 TERA


옐로아이디에 @향기나는꽃집


스토리채널에 향기나는꽃집




 

 


 





고운 마음으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를 찾아주시듯

온라인에서도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와 반갑게 만나주세요^^ 꾸벅 


반갑게 잘 만나서 행복을 이야기 하기 위해서

거칠고 많이 부족한 깜시가  

구글 웹마스터 도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Bing 웹마스터 도구에 

쇼핑몰과 블로그 

사이트맵(sitemap.xml) 제출 했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그리고 카페24기반 쇼핑몰의

사이트맵(sitemap.xml)을 먼저 만들고

......사이트맵 생성기를 다운받아 만드는 방법과, 사이트맵을 생성해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구요

구글링 하면서 쉽게 만들수 있었구요^^  저는 두가지 방법 모두 ......


구글 웹마스터 도구 www.google.co.kr/webmasters/tools 

구글 사이트 등록, 웹 크롤링, 색인 생성 관리 도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webmastertool.naver.com 

네이버 검색 수집 정보 및 웹문서 노출 정보 제공, 웹문서 반영을 위한 신디케이션 연동 기능 제공


Bing 웹 마스터 도구 www.bing.com/toolbox/webmaster 

Bing 제공, 웹마스터 툴, 사이트 데이터,사용자링크, 검색어 트래픽 정보 등


위 3개의 웹마스터 도구에

티스토리 블로그 향기나는꽃집 TERA

카페24기반 쇼핑몰 향기나는꽃집

사이트맵(sitemap.xml) 제출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sitemap.xml) 제출도움.....티스토리 sitemap.xml 사이트맵 제출하기

카페24기반 쇼핑몰 사이트맵(sitemap.xml)제출은......쇼핑몰 관리자도구에서 FTP기능으로 루트에 쉽게 사이트맵 올리고 각각의 웹마스터에 제출


이제는 네이버검색, 구글검색, Bing검색에 

향기나는꽃집의 이야기가 더 잘 노출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