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향기나는꽃집 TERA 티스토리 반응형스킨(Readiz님의 FastBoot)적용

반응형

향기나는꽃집 TERA 블로그

지금까지는 고정형스킨을 사용하여 티스토리가 제공하는 모바일스킨 적용하구 살았어요

모바일 사용자가 대부분인 세상에서 쳐진느낌 ^^

모바일로 접속하는 사용자가 불편하지 말아야 된다는 생각....


현재의 티스토리 모바일 스킨이 예쁘지 않고

블로거의 자유도가 떨어지고

모바일페이지 제일 아래에 붙는 다음의 인기글 리스트....짜증


반응형스킨을 적용해야 되겠다


반응형스킨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유료스킨 무료스킨

저는 무료스킨에 무게를 두고 완성도 높은 반응형스킨을 찾아 검색 검색

그렇게 선택한

 Readiz님의 FastBoot 


꼼꼼히 리즈님의 안내에 따라 설치하고 수정하기 .....하루 걸렸슴다  -_-



웹 스크린샷







모바일 스크린샷





 Readiz님의 안내와 여러반응형스킨 사용자분들의 사용후기를 참고하여

향기나는꽃집 TERA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편리하도록

디테일 수정은 지금도 계속됩니다^^


메인화면 구성 마음대로 바꾸기  (54)

메인화면 커스텀 기초 - 사이드바 나타나게 하기  (54)

[FAQ] 메인화면에 글이 뜨지 않아요  (33)

상단바 배경 넣기 / 상단바 색상 변경하기  (31)

데스크탑 상단바 개선  (22)

간단히 설치하는 반응형 스킨! FastBoot v1.6.1  (461)

티에디션 없애기 / Flipboard Layout  (29)

블로그를 사이트로 보이게하는 Second Navigation  (19)

FastBoot 색상 세부 조정 중 / FastBoot 앞으로의 방향  (23)

[임시] FastBoot Offcanvas 상하 스크롤 만들기  (6)

사이드바와 본문 크기/위치 조절하기 (Bootstrap 기반 스킨)  (38)


티스토리 향기나는꽃집 TERA 블로그 반응형스킨 적용......... 좋아요


#반응형스킨 #티스토리 #블로그 #향기나는꽃집 #TERA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