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태라 다육식물 이벤트

반응형

귀요미 다육식 예쁜 유리분에 심었구요




카카오 옐로아이디도 만들었구요

또 봄도 되었구요


이제 6개월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그래서 실속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첫번째 @향기나는꽃집 카카오톡에서 친구찾기 친구추가

두번째 카카오스토리에서 @향기나는꽃집  검색 소식받기 


귀요미 다육식물 유리분 50개 준비

이벤트 기간은 없구요 준비한 50개 소진하면 바로 종료 됩니다

먼저 알릴것은

요 이벤트는 카카오로만 알리고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귀요미 다육이는 20개 정도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다음 이벤트에는 이곳에도 함께 알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향기나는꽃집 카카오톡 친구 되시고

스토리 소식받기 하시면 더 좋을 듯^^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친구추가 하러가기(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카카오스토리 채널 소식받기 하러가기(이미지를 클릭하세요)



매장에 직접 오셔서 이벤트 조건 충족여부 확인하시고

카페테라 이용하시면서 귀요미 골라가져가시면 됨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