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반응형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좀 긴 상호입니다^^

플로리스트 박연숙님이 플라워 샵을
확장 이전하면서
향기나는꽃집에 카페테라를 더하여 그리되었다는데요^^


플라워카페
꽃집과 카페가 함께인 곳

카페는 꽃집으로 인해 분위기 업
꽃집은 카페로 인해 방문고객 업

시너지 더블효과
업종 융합효과 톡톡한
플라워카페

불경기를 넘어 소상공인 죽이는 지경이 된 혹독한 시절을 살아남으려면 요런변화는 필수라는 생각

그렇게 만들어진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사진 좀더 보아요


​​
​플라워카페라고
꽃집과 카페만 있다고 생각하면
부족합니다^^
사진 좀더 보아요


향초와 디퓨져와 향수.....
천연 허브 아로마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에
분명히 진열되어 있고요
절찬리에 판매되고 매출액에 기여하는 비중이 상당하답니다^^

힘든 이시대 우리들에게 필요한
제 일은 힐링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테라피

힐링은 치유라 하고 테라피는 치료라 하던데.....

마음의 상처를 어루만지는 치유(힐링)
몸의 구체적 병증현상을 어루만지는 치료(테라피)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힐링과 테라피를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곳 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합니다.....^^ 직접 한번 경험하세요

다시 사진 좀 더 보아요


향기나는꽃집의 꽃바구니와 꽃다발......
꽃상품은 다양하게 많지만 사진을 미처 준비하지 못해서...애공
그렇지만 꽃상품은 최고^^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많은 이야기는 차츰차츰 풀기로 하고요
오늘은 이만 요기까지만 달리겠습니다

양주시에 오시면
덕계동의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들려주세요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