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배송사진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배송사진 포스팅 꽃다발 꽃상자

반응형

양주시 덕계동에는

꽃다발 꽃바구니 잘 만드는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가 있답니다^^


블로그를 담당하는 꽃배달깜시는

향기나는꽃집의 꽃배달 담당이기도 하구요


그런 깜시는 가끔 꽃배달 접어두고 

인테리어도 하고 

집을짓는 건축도 하는데요

요즘은 깜시가 건축모드에 들어있어요


그래서 예쁜 꽃사진 자주 올리지 못한답니다

그런 상황 또 양해구합니다 ^^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은

꽃바구니 꽃다발 꽃상자 드라이플라워

예쁘게 잘 만드는거......^^ 

이제는 많은분들이 아시는거 같아요

그래서 향기나는꽃집의

꽃상품은 꽃다발 꽃바구니가 주력이 되었답니다

늘 감사하구 고맙게 생각하고 

더 예쁜 꽃상품으로 보답하려고 노력하고 있구요


오늘은 꽃다발 배송사진입니다

예쁜 꽃다발사진 감상하세요






핸드메이드 드라이플라워 카드에

고운사연 담았어요





돈다발 인듯..... 아니예요

그래도 요 아이는 꽃다발이랍니다 ^^





안개꽃과 핑크장미 예쁘게 어울렸네요 핑크핑크^^





하트 꽃상자 정말정말.....


오늘은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예쁜 꽃다발 꽃상자 포스팅했어요

배송사진 배송사연 살짝살짝 담아가던 즐겁던 시간들이 그리워지는 가을입니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향기나는꽃집 꽃배달깜시 드림^^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