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배송사진

가을날에 배송된 향기나는꽃집 꽃바구니

반응형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의 꽃배달깜시는 

요즘 건축모드에 있어서

꽃배달사진을 기록하지 못해요

그래서 이렇게 기회되면 한번에 몰아서 올린답니다


깜시에게 전해진 배송사진들 모두를 기록하지도 못하구요

나름 분류하고 포스팅하려 애써보는거예요


























 풍성한 과일바구니도 함께 올렸네요^^

꽃과 과일이 어울려 정말 예쁘죠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은 플라워카페예요

그래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부른답니다

향기나는꽃집의 배송사진은 요렇게 

카페테라의 테이블에서 촬영하죠

향기나는꽃집의 주종목은 꽃바구니 꽃다발인거 아시죠^^



















꽃바구니는 출산축하 생일축하 승진축하 등등 기쁨이 있는 곳에 예쁘게 전달된답니다

가을에는 꽃들이 좋은햇살 덕에 더 선명한거 같아요

출산축하 꽃바구니는 

양주시 덕계동의 나무정원산부인과

동두천시 해성산부인과

의정부시 신여성병원 우먼피아여성병원

등에 배송된답니다


가을날 꽃바구니 받으시는 모든분에게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