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배송사진

가을이 완연해지내요 향기나는꽃집의 배송사진입니다

반응형

꽃배달 많아지면 

그만큼 행복도 많아진다는 생각....


꽃배달 깜시가 좋아하는 배송사진 포스팅 시간입니다^^


기분 좋아지는 거...

그냥 미소 지어지는 거.....

그냥 행복감을 느끼는 거.....

꽃을 받는 여성에게서 벌어지는 현상이랍니다 ^^



수국과 맨드라미 리시안셔스 장미가 어울린 풍성한 혼합꽃바구니


풍성한 요 꽃바구니는 덕정주공 7단지에 배송된 생일축하 꽃바구니랍니다



계절꽃이 화사하게 어울린 요 꽃바구니는

동두천시 송내주공에 배송된 생일축하 꽃바구니이구요







빨간장미가 정열적이고 화사하게 어울린 요 꽃바구니는

양주시 덕계동 나무정원산부인과에 배송된 출산축하 꽃바구니입니다




핑크색 블링블링한 요 꽃바구니는 

양주시 봉양동에 배송된 생일축하 꽃바구니




요 핑크 꽃바구니는 

의정부시 송양로 크린토피아에 배송된 생일축하 꽃바구니 

사진의 초점이 뒤 배경에 빠졌네요 ㅠㅠ





요 꽃바구니는요

양주시 회정동 롯데마트에 배송된 생일축하 꽃바구니입니다




꽃바구니들 너무너무 예쁘네요 

그쵸^^





리시안셔스와 핑크장미 계절꽃이 잘 어우러진 예쁜 꽃다발


요렇게 예쁜 꽃다발은 

의정부 예술의전당 연주회에 배송된 축하 꽃다발입니다




안개꽃과 어울린 카네이션 코사지



요 카네이션 안개꽃 코사지는 

양주시에 있는 모 부대의 행사장에 배달 되었답니다




심플한 카네이션 화병 어레인지



꽃배달 깜시의 즐거운 배송사진 포스팅 마침니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카카오톡 @향기나는꽃집

친구추가 하기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향기나는꽃집 주문대표전화: 1588-8794

주소: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473-4

계좌번호: 농협201151-52-171467 박연숙

인터넷쇼핑몰: www.eventflower.com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