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배송사진

꽃배달깜시 오랜만에 향기나는꽃집 배송사진 올려보내요^^

반응형

집 짓는 모드에서 허덕이는 깜시입니다

요즘은 한여름 더위에 지치지 않으려고 

무던히 애를쓰며 버티고 있답니다^^

향기나는꽃집 블로그에 꽃배달 포스팅은 기본인데

고것도 못하고 있다니...... 에고


카카오톡으로 보내오는 사진과 메세지 털어서 오늘은

향기나는꽃집 배송사진 포스팅합니다



은현면 선암리에 배송된 생일축하 꽃바구니입니다


백석읍 홍죽리에 배송된 개업축하 동양란입니다




성석재 인문학콘서트에 배송된 축하 서양란 핑크호접입니다.


꽃배달 깜시가 올리는 향기나는꽃집 배송사진

요렇게 간단하게 올립니다^^


더운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세요





카카오톡 @향기나는꽃집

친구추가 하기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향기나는꽃집 주문대표전화: 1588-8794

주소: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473-4

계좌번호: 농협201151-52-171467 박연숙

인터넷쇼핑몰: www.eventflower.com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