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카페

양주시 덕계동 서울우유 네거리 플라워카페 테라(TERA)의 팔월

반응형

플라워카페 테라(TERA)의 모습은 계절에따라 조금씩 변화가 있어요

그런 변화하는 테라의 모습이 깜시도 궁금하여 

사진으로 기록하고 포스팅하여 남겨보려구요^^


먼저 평화로를 따라 서울우유 네거리를 지날 때 

밖에서 보이는 모습 카페테라의 아웃테리어



카페테라는 덕계동 한샘학원과 같은 건물에 있답니다

평화로 서울우유 네거리 요런 모습의 카페테라.....


팔월의 카페테라 현관을 힘껏 열고서 내부로 들어갑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처음으로 나타나는 곳 정면에 카페와 향기나는꽃집



출입문 우측 식물들의 마당 아가페선인장 부터....

좌측엔 카페의 독립공간.... 깜시가 만든 투박한 원목테이블이 인상적인 곳 ^^


정면으로 걸어가면 맥주담긴 냉장고를 중심으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의 꽃냉장고 꽃자재들 



카페테라 쇼케이스냉장고에 브런치 세계맥주



드라이플라워 천연 허브 아로마 상품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향수를 비롯해 디퓨저 향초등등 아로마 상품들..


그리고 앉아 있기만 해도 아무런 메시지 없이 그냥 힐링되는 공간이

투박한 원목스타일로 자연스럽고 아주 친근하게 맞이한답니다

그냥 머물러 계시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곳


매주 수요일엔 예쁜 장미한송이를 안겨드리다는 ^^

힐링하고 좋은 기억으로 기분좋아지는 그런 대한민국 대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팔월의 모습 함께보아요








카페테라의 라테 카푸치노등 우유가 들어가는 음료에는

서울우유에서 만든 바리스타즈 밀크를 사용한답니다

카페테라 실장님이 만든 라떼아트 귀요운 토끼 함께 올릴께요


#서울우유 #바리스타즈밀크


#라떼아트 귀요운 토끼^^

카카오톡에서 향기나는꽃집 검색하시어 친구추가 ^^

#드라이플라워 라떼아트


드라이플라워 만드는중



팔월달의 카페테라 향기나는꽃집의 모습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예쁘게 보아주시면 감사^^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