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카페

양주시 덕계동 플라워카페 테라 브런치 메뉴 소개

반응형

향기나는꽃집으로 시작한 작은 꽃가게가 많은 사랑속에 

플라워카페로 카페테라를 품고 다시 출발하여 1년의 시간이 되어 갑니다.

1년여 흐른 시간에 카페테라는 커피의 맛을 안정시키고 음료를 강화하였고 이제는 브런치 메뉴를 개발하여 부끄럽지 않은 브런치카페로 완성을 향해 나아갑니다.


카페테라의 성숙한 모습은 오로지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를 아껴주시고 함께 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손길이 있어 이룰 수 있었습니다. 

늘 감사드리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정진하며 새로워질 것입니다.


좋은 맛, 좋은 분위기, 최선의 서비스로 늘 준비된 향기나는 카페로서 항상 그렇게 있겠습니다.

언제든 오셔서 향기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양주시 덕계동 플라워카페 테라의 브런치입니다.



카페테라의 브런치는 계속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카프레제까나페


닭가슴살샐러드(오리엔탈드레싱)



불고기바게트샌드위치



칠리감자튀김


BLT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


신선한 좋은식재료, 정성을 담은 요리, 친절한 서비스

플라워카페 TERA는 그렇게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양주시 덕계동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브런치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