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카페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9월 모습입니다

반응형

양주시 덕계동의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플라워카페의 특성이 잘 반영되어 변화가 다이나믹 하답니다^^

계절별로 변화하는 것은 기본이구요


꽃배달 깜시도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변신에 깜짝깜짝 놀라곤 한답니다.


이런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가을이 완연한 9월의 모습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가을비 내리는 날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아웃테리어 야경입니다

노란 파라솔과 원목 야외테이블이 그냥 어울려 그림이 되었네요 ^^




카페테라의 인테리어로 옮겨 변화된 카페모습 살펴보겠습니다






대형 목각 기린의 모습이 추가되었네요 인상적입니다


카페테라에 디피되어 있는 모든 소품은 모두 판매되는 상품이랍니다

잘 보아두셨다 필요하실때 픽업하세요^^








카페테라의 이벤트가 소개되어 있군요^^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업

매주 수요일에는 예쁜 장미한송이

카카오톡에서 @향기나는꽃집 친추하시면 모든음료 20% 할인!

sns에 사진과 함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를 태그하여 올려주시면 맛있는 머핀도 드린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목각 기린 과 목각 낙타가 셋트로 ....^^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가을에 모습입니다

카페테라에 그냥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된다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