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일상

기다리고 기다리던 옐로아이디 홍보킷 도착했어요^^ 양주시 플라워카페 테라 향기나는꽃집

반응형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옐로아이디 홍보킷 이벤트 시즌2에 당첨 되었었죠^^  관련포스팅 보러가기

 

그리고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던 옐로아이디 홍보킷 도착했어요^^


.... 얏호!


 옐로아이디 홍보킷


옐로아이디 홍보킷 개봉

옐로아이디 @향기나는꽃집



카카오프랜즈 스티커 OPEN/CLOSED 플레이트 명함 테이블 텐트



OPEN/CLOSED 플레이트 입구에 걸었어요 간지나내요^^



테이블 텐트  @향기나는꽃집 친구추가 하세요^^



명함이구요



이모티콘 스티커예요 -실장님 손을 타고있네요 ㅠㅠ

요렇게 향기나는꽃집 옐로아이디 홍보킷 수령했구요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에 한동안 카카오프랜즈의 친근한 이미지들이

분위기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카페테라 테이블데코 소개합니다





카페테라는 플라워카페라 늘 향기나는꽃이 함께합니다

양주시에 오시면 덕계동 카페테라 들려주세요.

그리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