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일상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옐로아이디 홍보킷 이벤트 시즌2에 당첨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옐로아이디 홍보킷 이벤트 시즌2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옐로아이디 홍보킷 이벤트 시즌2에 당첨 되었습니다^^


옐로아이디 @향기나는꽃집

이벤트 당첨 .... 얏호!


 홍보킷 이벤트 안내 

옐로아이디 홍보킷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홍보킷 수령은 2주 정도 걸린데요^^

2주 정도 후에는 카페테라에 홍보킷이 쫘악~~씨익


위의 내용물이 홍보킷 시즌2 이벤트 참가하고 은근 당첨을 기대했는데....


옐로아이디 블로그에 있는 이벤트 캡처해서 홍보킷 소개할께요


OPEN/CLOSED 플레이트- 간지나네요^^



테이블 텐트- 무려 20장 와우



명함- 200장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 2세트


위의 모든 홍보킷 이미지는 옐로아이디 공식블로그에서 캡춰 했습니다^^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에 카카오프렌즈 방긋 웃는 홍보킷 도착하면

발랄해질 분위기...... 기대 됩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