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이벤트

플라워카페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1주년 감사이벤트

반응형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양주시 덕계동에서 시작하여 

고객님의 사랑을 받은지 

벌써 1주년이 되었어요


처음처럼 한결같이 지켜온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만의 향기

감사하며 함께 행복하기 ^^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9월 30일 부터 ~ 10월 2일까지

꽝 없는 추억의 종이뽑기!

상품을 뽑아라..

엄청난 상품이 걸려있다는데.....

기대만발 ^^


9월 24일인 오늘

꽝없는 추억의 종이뽑기

상품이 확정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1등: 꽃바구니+향수(3명)

2등: 디퓨저30+음료2잔무료이용권(7명)

3등: 샌드위치세트+음료1잔무료이용권(15명)

4등: 음료1잔무료이용권(80명)

5등: 음료2000원할인권(402명)






1주년을 맞는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함께 행복하기 위해

즐겁게 상상하며

함께 즐거울 수 있는 생각은

주저함 없이 실천하였답니다


매주 수요일엔 예쁜 장미한송이

[꽃집 이야기../꽃집 이벤트] - 매주 수요일 예쁜 장미한송이를 드려요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테라 [이벤트]


시민들과 함께 예쁘게 문화 만들기

[카페테라 이야기] - 카페테라 & 세인트실용음악학원 매칭 힐링콘서트





한살이 된 카페테라

고객님들과 함께 즐거움을

만들려고 플리마켓 준비합니다



모람모람 플리마켓 Flea Market

분위기 좋은 카페테라에서

경기북부권역 최고를 만납니다


10월 17일(토요일)

pm 12시 ~ 18시


셀러

#onceshop

#오유핸드메이드

#달고나

#cooing case

#소소한sosso

#choice of

#old brick

#슈스타

#토끼똥

#도자기공방 숲

#pagewon

#tomato

#스물다섯가지베이커리

#사남매네반찬가게

#momo김밥

#톡스수제청

#정다운퀼트

#니트마법사

#에코에코네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우리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그것을 찾아 실천하겠습니다

처음처럼 한결같은 맘으로


감사하며 함께 행복하기 ^^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