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이벤트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테라 [매주 수요일 장미한송이 이벤트]

반응형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테라 

[매주 수요일 예쁜 장미한송이 이벤트]


매주 수요일 예쁜 장미한송이 이벤트....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테라의 

준비하는 손길을 보여드릴께요


쬐금.....^^




수요일엔 오픈 동시에 장미한송이를 예쁘게 단장시켜 놓습니다

카페테라 향기나는꽃집 

고객님들께 드리는 행복입니다


당일날 카카오톡으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장미한송이 이벤트 안내가 발송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예쁜 장미한송이가 기다리고 있음을

알고 오시는데요

그래서 카페테라에 오시는 발걸음이

가볍다는 군요 ^^.....(설레임)


그러나 아직도 많은 분들은 기대 없이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에 들리시는데요......


준비된 이벤트 예쁜 장미한송이를 받으시곤

화들짝 놀람, 기분좋아짐

 

그렇게 행복으로 포오옥 빠져드신다는..........




그럴때 카페테라의 분위기는 업 업 up!




오늘의 준비된 예쁜 장미한송이 예요^^



요렇게 예쁘게 단장한 장미한송이가

2015년 9월 16일(셋째주 수요일) 고객분들께 포오옥 안겨 간답니다





장미한송이 단장하는 손길입니다




예쁜 장미한송이 단장시키는 플로리스트의 정성어린 손길도

아름다워 보이죠.... 그쵸




예쁘게 단장된 장미한송이의 자태 볼께요 ^^
























요렇게 예쁜 장미한송이를 카페테라에 오시면 받으셔야 해요^^


장미한송이를 받으시고......

맛나게 준비한 주문하신 음료 브런치...... 즐기시면서

행복을 소통하시면.....


오늘의 행복 주인공 되시는 거예요






행복 주인공들의 소소한 담소 나누시는 현장입니다



행복은 찾아가시는 사람이 주인이라는......... ^^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모두의 행복을 위해 준비하고 있겠습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