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소재

향기나는꽃집 꽃냉장고 공개 가을에 어울리는 꽃들이 가득

반응형

향기나는꽃집의 꽃냉장고는 

꽃배달 깜시가 자체 제작한 냉장고 예요

냉장고 내부는 원목 루바로 마감 되었구요

냉장고의 용량과 면적은 대형이랍니다


그래서 꽃들이 모두 냉장고에서

시원하게 넉넉하게 지낸답니다^^


원목으로 만든 대형 냉장고에 보관된 꽃들은

싱싱함이 더 한거 같아요


꽃집의 꽃들은 계절꽃의 변화에 따라

색감도 느낌도 향기도 달라지는거 같아요

꽃배달깜시가 2년차를 지내며 느낀거예요


예를 들면 봄에는 대표적으로 

노란색 후리지아가 대세이구 

가을엔 소국이 대세인거..... 

맞나요^^


아무튼 오늘은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의

꽃냉장고 열어보겠습니다




향기나는꽃집의 꽃냉장고는 전면은 유리 이고

다른면은 모두 원목으로 만들어 졌어요

그래서 가끔은 냉장고에 들어가 시원하게 지내기도 한답니다.


널찍하게 3단구조로 되어 있어

꽃들도 넉넉하게 지낸답니다 ^^








흰색 계통의 꽃들입니다

안개꽃 흰색소국 흰색 리시안셔스 

백장미는 아니더라도 흰색 계통으로 깜시가 분류한 장미까지....



리시안셔스는 흰색뿐아니라 색상이 다양하게 있네요

그린 핑크 보라 남색....

리시안셔스는 꽃말이 상냥하고 따뜻함! 이래요

리시안셔스는 꽃잎이 여리여리 하고

하늘대는것 같아서 매력있답니다.









계절꽃중에 가을을 대표하는 소국입니다

가을은 누가 뭐래도 국화의 계절

싱싱하고 개성 넘치는 소국들이

모여 가을을 속삭이는 듯....





용담은 알고 다른꽃들은 아직 이름을 모른답니다

꽃배달 깜시...






여긴 장미 진핑크 연핑크 백색장미....^^





요건 천일홍 같은데...





아래 꽃은 나리꽃 .. 향기진한 백합인가요 





요기 아래 아이들은 뭐라고 부르는지 잘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사례 톡톡히 하겠습니다..... 레알 ^^ 





가을엔 이렇게 꽃들이 향기나는꽃집 꽃냉장고를 차지하고 있구요


향기나는꽃집 플로리스트 박연숙님의

손길을 지나게 되면 꽃들은 꽃바구니 꽃다발 등으로 

새롭게 태어난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꽃바구니 

날 밝으면

시간에 맞춰 배송될 그 아이들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향기나는꽃집 꽃냉장고 공개 포스팅 마칩니다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