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소재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드라이플라워

반응형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공간은 

온통 꽃 과 식물로 가득하답니다^^


드라이플라워 꽃다발입니다


카페테라 이곳저곳에 걸려져 말려지고 있는 드라이플라워


빨간장미 한송이씩도 말려지고


다양한 색상 과 크기로 자유롭게 거꾸로 매달려 말려지고 있다죠^^


그린 수국도.....



냉장고 뒷편에 걸려서도 말려지고.....



꽃냉장고 옆쪽에서도 매달려 말려지고.......

요긴 연꽃씨방이 말려지고있네요


천장에도 매달려 말려지고 있고요....





다발로 묶어 말리기도 합니다.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잘 말려진 드라이플라워로

수제 드라이플라워 카드도 만들고

드라이플라워 꽃다발 꽃바구니도 만든답니다 




드라이플라워 미니꽃다발이....


안개꽃 드라이플라워


드라이플라워 리스


플로리스트의 손길로 예쁘고 우아하게 만들어지는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드라이플라워 상품들

인테리어 소재로도 많이 찾는답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