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향기나는꽃집 TERA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승인되었습니다 신기하네요

반응형


sitemap.xml

향기나는꽃집 TERA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 승인되었습니다 신기하네요


구글 애드센스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당연히 들어있는줄 알았었는데 그건 아니었고 모든걸 블로거스스로 신청하고 구현해야 하는거였어요^^

그래서 구글애드센스 계정 가입하고 신청했는데
이제야 완전히 승인되었답니다

못 할거라 생각했는데.... 찬찬히 선배들의 안내따라 가다보니 여기까지 왔답니다^^ 신기하네요

구글애드센스에서 보내온 메일입니다

"
축하합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몇 시간 이내에 관련성 높은 실제 광고가 표시되며 온라인 콘텐츠에서 수익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첫 번째 지급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지급 설정 단계를 시작해 보세요.



애드센스 관련 중요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테스트 목적을 포함하여 어떤 목적으로든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클릭하는 것은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입니다.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Google 게시자 툴바를 이용하세요.
* 애드센스 정책을 준수함으로써 사용자, 광고주 및 게시자의 이익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정책 위반사항이 발견되면 이메일 알림과 함께 위반사항이 계정 정책 위반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경우에 따라 페이지에 게재된 광고가 중단되거나 계정 사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Google의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웹페이지 또는 웹사이트에는 언제든지 애드센스 코드를 추가할 수 있으며, Google에 알리거나 새로 계정을 신청하지 않아도 됩니다.

애드센스 운영에 도움이 되는 애드센스 아카데미를 최대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품 업데이트 및 기타 애드센스 소식에 대한 팁을 얻으려면 애드센스 Google+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애드센스에 가입해주셔서 감사하며, 애드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 구현되니 새롭네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