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2012년에 담아두었던 향기나는꽃집의 예쁜모습

반응형

다음 로드뷰에서도 향기나는꽃집의 전경을 볼 수 있어요 ^^

 

2012년의 향기나는꽃집의 예쁜모습

핸드폰으로 찍어 간직하고 있던 사진을 몇점 올립니다.

 

향기나는꽃집의 내부 와 외부는

모두 깜시의 솜씨입니다.

시간될때 조금씩 혼자 뚝딱거린 결과예요 ^^

 

항상 묄 소개할라치면 제일 거치장스런 것은

쑥스러움입니다. ㅎㅎ

 

어여삐 봐주세요....

 

 

 

 

2013년 현재의 향기나는꽃집 모습은

봄이 되면 포스팅 할께요

 

변한 모습도 봐 주세요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