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향기나는꽃집은 봄을 담고 있어요^^

반응형

향기나는꽃집에 담겨있는 봄의 일부입니다.

사진이 어설퍼 잘 보여드리지 못해 송구^^

아이폰으로 찍었음을 밝히고 양해 구합니다

 

 

 

봄이 가득한가요 ㅎㅎ

향기나는꽃집은요

꽃바구니 꽃다발 성전꽃꽂이 등 생화 위주의 꽃집입니다.

요런 매장의 분위기는 꽃배달을 담당하는 깜시가 주로 하구요

 

아무튼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에 찾아온 봄

여러분께 전달합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