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일/꽃바구니

2015년 어버이날 양주시 향기나는꽃집만의 카네이션 꽃바구니 소개

반응형

#플라워카페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어버이날 #스승의날 #카네이션 #꽃바구니



오늘 부터 어버이날 스승의날이 지날때까지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가족들은

엄청나게 고생하는 기간입니다^^


즐거운 고난의 시간.....?....

일에 치이는 우리들은 스스로 그렇게 위로하며 견뎌가구있답니다.


오늘도 시즌에 돌입한 향기나는꽃집 가족들

자정을 넘기고 있는 지금도 주문받은 꽃바구니 제작하느라

문 잠그고 일에 열중하고 있어요....ㅠㅠ


꽃배달 깜시는 배달 마치고 늦은 저녘식사 때우고(ㅎㅎ)

여러분에게

2015년 어버이날 양주시 향기나는꽃집만의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소개하기 위해

어둔 밤 사진찍고 이렇게 포스팅 하고있어요









규모가 큰 카네이션 꽃바구니예요


오늘 이곳에 포스팅하는 모든 꽃상품은

양주시 덕계동 향기나는꽃집에서만 만나볼 수 있구요

매장을 찾아주시는 단골 고객분들께만 판매하는거 잊지말아주세요^^









작은 규모의 예쁜 카네이션 꽃상품 


엄청나게 날개달리고 팔려가는 아이들입니다^^

올해도 요아이들 사랑받고 이쁨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애고 애고....이외에도 향기나는꽃집은 

카네이션포트 포장, 카네이션 화분, 등등 

카네이션 꽃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나

사진을 찍어두지 못해 보여드리지 못함을 아쉬워합니다.

시즌 마무리되면 후기에라도 정리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행복한 시간들 만드시구요



꽃을 좋아하시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세상을 행복하게 가꾼다고 믿습니다


5월 6일 포스팅 시작하여 7일까지 이틀간 쓰여진 포스팅이 되었네요




포스팅하는동안 만들어진 새롬 아이들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