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일/꽃바구니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2015년 봄 꽃바구니

반응형

꽃집에서는 시장에 출하되는 꽃으로

계절이 바뀌는걸 알게됩니다.


시장에 후리지아가 나오면 어김 없이 따라오는 계절

봄^^


봄에는 화사한 느낌의 꽃들이 사랑을 받고....요

그래서

오늘은 봄에 사랑받은 꽃바구니를 준비했어요

꽃배달 틈틈이 사진찍어 모았답니다





노란 후리지아.....향기도 좋고 보는것만으로도 기분 상쾌함^^








수국과 하얀 리시안셔스가 어우러져 풍성하네요^^











하얀 카라가 성격있게 보이기도 하지만.............후리지아 느낌은 어쩌지 못해요










































































향기나는꽃집에서 꽃배달 하는 깜시

틈틈이 찍어둔 사진과

서당개 삼년의 풍월로

꽃이야기도 감히 섞어가며

봄에 주문 폭주하는 꽃바구니 모아서

포스팅 했습니당.




새로운 기운 넘쳐나는 봄에 

좋은일 많이많이 생기세요^^




#향기나는꽃집 #양주시 #꽃바구니 #양주시꽃배달 #후리지아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