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일/꽃바구니

달콤한 사랑의 이야기...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반응형

초코렛과 함께 주문 된 

달콤하고 럭셔리한 꽃바구니....


사랑 이야기.... 소곤대고 있어요 ^^




설 명절이 있었고

그리고

그분의 태어난 날

그는

그날을 빛이 되었다고 하네요 ^^



빛이 만들어진 그런날

아름답고 예쁜꽃

모아모아

축하의 꽃바구니 되었어요 ^^



활짝 웃기도 하고

소곤소곤 속삭이기도 하네요 ^^



사랑하는 마음 

고이 전하고

요렇게 포스팅


꽃배달깜시는 요런 포스팅..... 즐거워요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꽃집 꽃배달 향기나는꽃집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