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일/꽃바구니

핑크톤 우아한 장미꽃바구니 ( 꽃배달 양주시 향기나는 꽃집 )

반응형

어제가 설날 이었구요 ^^

2월 1일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리내요


비 탓 하며 

연휴에 하고싶었던

모든 일정은 건너가고 있네요 ㅠㅠ


n드라이브에 있는

향기나는꽃집의

꽃배달 상품들을 뒤적이다

블로그 포스팅까지 하구있네요










핑크톤으로 바구니까지 깔끔하게 포장된

완벽한 우아함


봄비 내리는 오늘

핑크톤의 요 꽃바구니

눈에 쏙 들어오네요



춥지 않은 겨울이 고맙게까지 느껴지는것은

얼어붙은 서민경제...... 살인 불경기때문인가봐요 ㅠㅠ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꽃집 꽃배달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