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구글플레이에 안드로이드 기반 어플 등록신청

반응형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구글플레이에 안드로이드 기반 어플 등록신청


꽃배달 깜시 또 무모한 도전


애고 네이버 N스토어에

신청한 앱은 일차 반려되어

보완하고 있는 중 인데요


그래도

꽃배달깜시는 구글플레이에 향기나는꽃집 어플을 등록하기 위해 메달립니다. ^^


앱을 구글에 등록하기 위해서는

먼저

구글플레이에 개발자로 등록하고

25달러 등록비를 지불해야 하는데요


그럴려면 해외결제가 가능한 자기명의의 신용카드가 있어야 한답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가 있어도

구글플레이 결제창에서는 바로 신용카드결제를 할 수 없었어요


구글 메인페이지에서

지갑이란 항목을 여시고

지갑 설정을 마쳐야 비로서 구글플레이 결제창에서 결제가 된답니다


꽃배달깜시는 요기까지 진행하는데 거의 하루를......꽃배달 틈틈이 하는 도전이라서....켁켁


그렇게 진행하여 이제 구글플레이 등록신청을 마쳤답니다


상세아이콘 이미지



그리고 앱 설명


전국꽃배달 서비스 향기나는꽃집의 이용을 편리하게 하려고 개발된 모바일 기반 어플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서비스되던 향기나는꽃집의 많은 꽃상품 관련 서비스가 이제는 온라인 상에서 또한 모바일 기반에서 더  많은 고객분들께 이용 될 것입니다.


작지만 꿈이 큰 도시 양주시에서 탄탄하게 성장해온 향기나는꽃집의

꽃상품 관련 감동의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꽃으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충실한 메신저

세상을 아름답게 연출하는 하늘이 주신 최고의 선물 꽃

그 꽃의 아름다움에 여러분의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세요^^


이 어플을 소유하는 순간 아름다움에 이르는 길을 찾으시는 것입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첨부된 스크린샷 이미지


모바일 캡쳐


































테블릿 캡쳐















테블릿 캡쳐















웹페이지 캡쳐






구글플레이에 등록되길 바라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꽃배달깜시의 무모한 구글플레이에 등록도전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