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의 모바일 앱 관련 이미지

반응형

향기나는꽃집 모바일 쇼핑몰 m.eventflower.com 의

홍보를 위해

  • 네이버 N스토어
    향기나는꽃집 앱을 
    등록하려고 하는데요^^
    일단 시도는 하지만.....

N스토어 개발자센터에 등록 심사요청 끝내고

관련 이미지를 남겨두기 위해

포스팅 하구있어요 .....휴


그래서 오늘은 꽃사진 못 올려요


초간단 앱이니까

그냥 단순....


아랫것은 아이콘 이미지


꽃배달 향기나는꽃집에 어울리게 그려보았어요......ㅋ


그리고 사이트 설명을 위한

모바일 패이지 캡춰 이미지.....





향기나는꽃집의 꽃배달깜시

별걸 다 도전하고 있답니다....

부디 등록되길..........응원부탁^^


등록되면 알림포스트 할거구요

한번씩 이용....미리 부탁합니다


이거슨 순전히 깜시의 무모한도전의 일부입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