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카페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카페테라 정기이벤트 소개

반응형


​​​​​​​​​​​​​​​​​​​​​​​​​​​​​​​매주 화요일 카카오톡 친구의날

향기나는꽃집&카페테라
카카오톡 친구에게만 드리는 혜택!

하나. 향기나는꽃집 친구추가시(최초1회) 모든음료 20%할인♥

둘. 매주화요일
메뉴주문시 카톡 친구목록에 향기나는꽃집을 보여주세요.
모든 음료를 10%할인해드려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매주 수요일엔 예쁜 [장미한송이]

양주시 덕계동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매주 수요일에 방문하시는 고객님께 예쁜 장미한송이를 드릴꺼예요 ^^

수요일엔
​​​​​행복하세요 ♡♡♡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카페테라
정기이벤트를 소개해 드리오니...... ^^
겁나 즐겁고 행복하게 살아보아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