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집/꽃집 이벤트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6월 장미한송이 이벤트

반응형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6월 장미한송이 이벤트

6월 4일(목요일)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분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예쁜 장미한송이를 드립니다.

* 6월 4일(목요일) 장미한송이 이벤트 






 

항상 카페테라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양주시꽃집



카카오톡 @향기나는꽃집 친구추가 하시고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 하시면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행운의 이벤트 소식이 전달됩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