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카페

플라워카페 양주시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2015년 5월요렇답니다

반응형

오늘은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의 

2015년 5월의 모습을 소개하려고요^^.


따뜻한 감성 인테리어


아름다운 향기나는꽃집

가격 부담없는 문턱 낮은 카페테라

힐링과 테라피를 중심에 두고 운영되는 공간




따뜻하고 향기로운 공간

함께 위로하고 소통하고 즐거게 행복한 

우리들의 삶에

작게 소소하게 기여하고 싶은 

그런 마음이 첫째입니다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요즘

드라이플라워로 이야기 가득합니다 ^^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는 드라이플라워로 체워지고 있답니다

이러다 꽃속에 묻히고 말겠다는.....ㅋㅋ





플라워콘 디테일(카페테라 고객으로 오셔서 귀욤 꽃콘에 그만 넘어가십니다 ^^)

실장님의 드라이플라워 상품개발 그리고 디스플레이 하는 섬세한 손길....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대표님 (워 워)



카페테라에서 고객님들이 선호하는 공간 이곳의 인기는 멈출줄 모른답니다

독립된 공간의 느낌 (연인들이 찾는 공간입니다) 오늘도 커튼이 내려져 있네요 ㅎㅎ



카페테라 인기음료 생과일쥬스

카페테라의 메뉴얼은 준비하여 따로 포스팅 할께요 ...오늘은 요걸로 맛보기^^




향기가 넘치고 소소한 이야기가 만들어지는 곳

지치고 힘들때 힘이되고 위로가 되는 곳




카페테라는 그런곳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