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집 프로젝트/건축.인테리어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야외테이블 제작

반응형

봄이 오는가 했는데....
낮 기온은 한여름


요상한 날씨네요

그래서 카페테라 앞마당에 야외테이블 과 파라솔을 놓을까 해서 인터넷을 뒤졌습니다
마음에 닿는 기성품을 찾지 못하여 직접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파라솔은 노란 병아리색 대형으로 두개 주문넣구 

샘내 목재상에서 테이블 의자 재료를 구매하고

카페테라에만 어울리는 근사한 원목테이블을 만들어야지....ㅎㅎ

그러나 작업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끝을보는 근성으로 테이블 완성

조그만 작업장에서...


요렇게요 만들어졌어요 
저는 맘에 쏘~~~옥 들었답니다^^



그리고 의자를 만들어야 했는데
비 맞아도 빨리 마르게 할 구조로
심플하고
사용성 좋게

고민하는사이 노란 파라솔이 왔네요
임시로 실내의자 내놓고 설치하여 봤어요


노란 병아리색 파라솔 그리고 원목야외탁자
잘 어울린다며 뿌듯^^





의자도 내친김에 달려 달려 .....
완성을 봤죠^^









마지막으로
장마철 견디라고
오일스테인 투명으로 잔득 발라주고



완성^^



양주시 플라워카페 향기나는꽃집 카페테라
원목야외테이블 파라솔 제작 설치 완성

제가 보기엔 좋은데......
다들 좋아보이시나요?


#양주시 #플라워카페 #카페테라 #원목테이블 #야외테이블 #파라솔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