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날 했던 꽃일/꽃다발

졸업식꽃다발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반응형

"졸업

하늘빛이 가득한 이 곳에 나도 몰래 발길이 머물고
교정 가득히 숨쉬는 추억에 지나온 날 생각나죠
아름드리 나무아래 앉아 함께 웃던 그리운 얼굴들
이제 어느새 희미해진 기억 아쉬움에 눈물 고이죠..........." 서영은 작사



졸업은 

특별한 순간

학창시절 기억되는 잊지못할 추억


잊지못할 추억속에 예쁜 꽃다발

양주시 향기나는꽃집의 

졸업식 꽃다발........ 꽃배달깜시의





no-01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no-02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no-03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no-04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no-05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no-06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no-07                                                                                          양주시꽃집 양주시꽃배달 향기나는꽃집














향기나는꽃집

비누장미 꽃다발





비누장미 꽃다발의 일부이고요..........풍성하고 예쁜꽃다발은 매장에 진열되어 있답니다^^






향기나는꽃집 매장 스케치






졸업식꽃다발

포스팅.......................................................  끝



사랑은 만나서 하시구요^^ 

사랑하는 마음은 꽃으로 전하세요 

반응형

TOP